리딩게이트란? 영어 독서왕 선발대회 명예의 전당 이용 가이드
[10회 대상] 사교육비 이끼고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올릴수있는 리딩게이트
이름 [남문초] 고현서 모
학교 남문초
학년 4학년
학습레벨 3C
  • [10회 대상] 사교육비 이끼고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올릴수있는 리딩게이트
  • 우리 두아들 현건이와 현서는 초등학교 방과후로 시작해 리딩게이트를 시작했다.

    남문초등학교에서 하고 있는 리딩게이트를 알고 큰아이부터 시작했고 4학년인 현건이는 최우수상 3학년 고현서는 대상을 받았다. 학원을 다니면 잘 하겠지! 하는 생각, 리딩게이트를 공짜로 생각하고 우습게 생각하는 부모님들이 많다, 그러나 나의 주위 맘들은 아이들은 학원을 보내지 않고 엄마들이 도서관을 다닌다. 아이들이 학교 간 사이 주위도서관을 다니며 리딩게이트 책 목록을 복사해서 20권 이상씩 빌려 돌려 보게 하였다. 20권을 빌리면 2~3일 밖에 못하기 때문에 서로 바꾸어 보면서 아이들이 리딩게이트를 할수 있도록 도왔다. 그래야만, 일주일 이상은 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사실 엄마들이 모였을때 항상 리딩게이트이야기였다. 영어 독서왕이 되려면 아이도 열심히 해야하지만 엄마도 부지런해야 한다.사실 4시간이상 시간을 내어야만 그 목표에 달성 할 수 있기 때문에 힘들어 했던 것 같다. 힘들어도 태블릿PC를 안고 기뻐히는 아이를 보니 대견하고 나도 기쁘다. 단시간 영어실력을 올릴수 있는 것도 , 영어실력을 올리고 책도 읽을수 있는 2가지를 한꺼번에 할수 있는 것도 리딩게이트라는 생각이 든다.

    지금은 포인트를 조금낮추고 영어책을 읽는 것은 계속 하고 있다. 사교육비 이끼고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올릴수있는 리딩게이트 추천한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