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게이트란? 영어 독서왕 선발대회 명예의 전당 이용 가이드
순위경쟁에 재미가 생겼다.
이름 [석곶초] 이경은
학교 석곶초등학교
학년 6학년
학습레벨 6A
  • 순위경쟁에 재미가 생겼다.


  • 내가 EVENT STUDENT 에 참여한 이유는 단순히 경품을 받고 싶은 마음에 참여 했던 것이다.

    하루에 50점을 꾸준히 쌓다보니 20위에 머물러있던 내가 어느 샌가 17위가 되었다.

    그 후 내 위 순위 아이들을 따라잡는 것에 재미가 생겼다. 그리고 E-BOOK 리더기라는 상품에도 욕심이 생겼다.

    그래서 하루에 70~100점 가량을 하였다. 점점 순위가 올라가서 8위까지 올라갔다.

    그때 당시 7위는 ○○이었고 ○○과 나는 하루에 100점~150점을 하며 경쟁을 하였다.

    어느 날 ○○이 6위 였던 ○○○을 잡고 나는 곧 생각을 바꾸어 ○○○을 잡기로 하였다.

    처음에는 ○○○도 점수를 꾸준히 올려 잡기가 좀 힘들었지만 며칠이 지나자 ○○○은 더 이상 점수를 올리지

    않았고 그 틈을 이용해 ○○○을 잡고 7위가 되었다. 9~10위 아이들과 점수 차가 많이 나서 난 잠깐 쉬었다.

    그동안 점수 차가 줄어 위태로워진 나는 다시 열심히 점수를 올려 6위라는 자리까지 올라갔다.

    2013년 1월 8위였던 ○○○이 점수를 많이 올려 다시 또 6위자리가 위태로워졌다.

    그 때부터 하루에 150점씩 올렸다. 그러던 중 1월 9일 EVENT STUDENT 마지막 날 하루 전 날 ○○○이 ○○을

    잡았다. 그리고 그다음 날인 EVENT STUDENT 마지막 날 나는 ○○과 ○○○의 점수를 봐가며 빌려온 책들을

    4단계 까지만 하고 남겨 두었다. 그러자 ○○○과 ○○이 날 따라잡았고 난 그제서야 150점을 올렸다.

    그리고 마침내 6위로 E-BOOK 리더기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5개월 간 힘들었지만 내가 원하였던 상품을 받게 되어서 무척이나 행복하였다.

    EVENT STUDENT를 하는 동안 옆에서 격려해주시고 도움을 주신 엄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