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게이트란? 영어 독서왕 선발대회 명예의 전당 이용 가이드
[11회 대상] 힘들었지만 보람있었던 4개월
이름 [이매초] 윤하진
학교 이매초
학년 2
학습레벨 4A
  • [11회 대상] 힘들었지만 보람있었던 4개월
  • 1학년 1학기부터 꾸준히 리딩게이트를 해서 1300여권의 책을 읽고 그동안 성실상, 우수상을 탔습니다.

    매일 매일 리딩게이트를 할 때는 힘들었지만 상 탈 때는 항상 너무 뿌듯하고 행복했습니다. ‘11회 영어독서왕 선발대회’ 공고를 보고 엄마가 ‘하진아, 이번에는 대상에 도전해볼래?’라고 하셔서 처음에는 “네. 좋아요” 하며 신나게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힘들었습니다. E-book이 훨씬 읽기 편하고 좋았는데 4A부터는 책이 거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4A이상도 책도 앞으로 많이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7000포인트 쌓기가 너무 힘들어서 중간 중간 울기도 하고 그만두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대상을 타는 나의 모습을 머릿속에 그리며 다시 시작했습니다. 페이퍼북중에서 ‘Horrible Harry’ 시리즈가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친구들에게 읽어보라고 권해주고 싶습니다. 요즈음은 ‘Andrew Lost’시리즈를 읽는데 흥미진진한 모험이야기로 이 책을 읽을 때는 제가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기분입니다. 4개월 동안 열심히 책을 읽은 결과, 지난 8월초에 드디어 7000포인트를 쌓았습니다. 그 순간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요즈음은 매일 매일 여유 있게 페이퍼북 1권씩만 읽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하는 기간 동안 너무 힘들었지만 참 뿌듯하고 보람 있었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