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게이트란? 영어 독서왕 선발대회 명예의 전당 이용 가이드
[6회 대상] 리딩게이트 이벤트를 마치고나서...
이름 [신기초] 김아인
학교 신기초
학년 2학년
학습레벨 4A
  • [6회 대상] 리딩게이트 이벤트를 마치고나서...
  • 저는 책 읽기를 참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하지만 영어책은 항상 부담스러웠고 어렵게만 느껴져서인지 잘 읽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인지 리딩부분이 조금 약한편이었습니다.

    학교도 다니고 학원도 다니고 숙제들도 하면서 학교에서는 하루에 한 권씩 밖에 빌려 주지 않고 학교 영어 도서관에서 리딩게이트 컴퓨터 프로그램도 잘 돌아 가지 않는 상황에서 매일 꾸준히 하기란 너무 너무 힘든 일이었습니다. 처음에는 한 권 읽고 문제를 푸는데 40-50분이나 걸렸기 때문에 두 권만 읽어도 2시간이 훌쩍 지났습니다. 하지만 저는 꼭 대상을 받고 싶은 마음에 너무 힘들어서 울기도 하고 포기하고 싶은 마음도 계속 있었지만 꾹 참고 하루 하루 가족의 응원 속에 열심히 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하다 보니 한 권 읽는 시간도 점점 줄어들고 하다 조금씩 흥미로워졌습니다.

    정말 어려운 책들도 있었지만 정말 재미있는 책들도 많아서 그 중에서 정말 재미 있는 책은 부모님께 사달라고도 부탁했습니다. 점점 영어책이 재미있어졌습니다. 매일 매일 꾸준히 어려워도 잘 견디며 4개월을 해내고 나니 대상 상장 그리고 노트북 그리고 레벨업 상장 모두 3개의 상을 받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어 실력도 늘고 상도 받고 너무 기쁩니다. 이벤트 마감일이 다가올수록 마음이 답답해 질만큼 힘들기도 하고 울고 싶기도 하고 어렵기도 했지만 재미있기도 했던 4개월동안 정말 많은 것을 배울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하니 목표달성을 할수 있다는 점, 그리고 하다 보니 영어책도 점점 재미 있어졌다는 점을 깨달을 수 있었고 하는 동안은 정말 제 자신이 고생스러웠다 생각도 들었지만 목표달성을 하고 나니 이런 고생은 진짜 고생이 아니라 나에게 기쁨을 주는 값진 가짜 고생이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영어 실력도 늘게 해주고 상도 받게 해주는 리딩게이트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미국 뉴욕에 자유의 여신상을 꼭 보러 가고 싶은 저는 언젠간 미국여행 보내주시는 이벤트를 해주시면 더욱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목록보기
help ques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