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게이트란? 영어 독서왕 선발대회 명예의 전당 이용 가이드
[6회 대상] 날아갈 것 같은 기분
이름 [이매초] 정태현
학교 이매초
학년 4학년
학습레벨 3C
  • [6회 대상] 날아갈 것 같은 기분
  • 나는 다른 학생들과 달리 학원을 많이 안 다닌다. 그래서 영어학원 대신 RG를 하 기로 했다.

    우리 학교에 처음 RG가 생겼을 때는 난 RG를 거의 하지 않았다. 그러나 점수가 오르는 것과 순위가 오르는 것이 좋아서 점점 RG를 많이 하기 시작했 다. 난 문제를 많이 맞추는 것에도 신경 쓴다. 잘못하면 실패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갈수록 포인트가 많아지는 학생들이 많았기 때문에 난 거의 하루에 RG를 4~5시 간정도 하게 되었다. 2학기에는 상을 받기 위해 거의 모든 시간을 RG에 썼다.

    그리고 내가 대상을 받은 이번 학기에는 RG를 아주 많이 하려고 원래 자는 시간보 다 매일 한 시간씩 늦게 잤다. 그래서 드디어 10000포인트를 달성하고 대상을 받았다. 10000포인트가 되었을 때 날아갈 것 같은 기분이었다. 내 가족들은 박수를 치며 나를 축하해 주었다. 난 기분이 아주 좋았다. 아마도 그런 기분은 다시는 못 느껴볼 것 같았다 내가 RG할때 가장 큰 도움을 준 사람은 어머니였다. 매일매일 학교 도서관에 가서 책을 빌려다 주시고 모르는 것이 있으면 도와주셨다. 난 내가 RG할때 도와주신 분들을 고맙게 생각한다.

    번 RG 이벤트를 하기 전에는 몰랐던 단어도 많이 알게 되었고 읽을 수 있을거 라고 생각하지 못했던 두꺼운 책도 읽을 수 있게 되었다. RG를 자꾸 하면서 영어 에 대해서 자신감도 생긴 것 같다. 영어실력도 한층 나아진 것 같다. RG를 통해 서 더 많은 친구들이 나처럼 영어실력이 늘어났으면 좋겠다.
목록보기
help question